RainyDiary
유튜버 쏘영 남편 나이 결혼 몸매 먹방 수입 연봉 본명 프로필 집
카테고리 없음
2023. 6. 24. 15:16
‘993만 구독’ 유튜버 쏘영 “먹방 월수입, 14년간 배우로 번 것보다 많아”
- 2023. 6. 22
유튜버 쏘영(37·본명 소영)이 유튜브로 번 월수입에 대해 언급한답니다.
쏘영은 24일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당신 내 덕에 잘된 줄 알라’는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쏘영은 “처음으로 한 먹방은 김밥이었다”며 “남편이 사다 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꾸준히 하다 보니 (구독자) 1000만명이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이에 배우 선우은숙은 “저희 남편도 유튜브 하는데 3만명이 되면 내가 같이 출연하겠다고 했다”며 “구독자 1000명으로 시작했는데 이제 2만6000명”이라고 소개하고는 수익에 대해 물었답니다.
쏘영은 “매달 조회수에 따라 다르고 광고가 얼마나 들어오느냐에 따라 다르다”며 “그래도 배우 생활을 14년간 해서 번 돈이 지금 한달 수익보다 적다”고 고백한다.
그러자 개그맨 박수홍은 “14년 동안 얼마를 벌었느냐”며 “어렵게 얘기하지 말라”고 호기심을 드러냈고, 개그맨 최홍림도 “나 동치미 11년째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랍니다.
한편 쏘영은 2004년 영화 ‘분신사바’의 단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영화 ‘로마의 휴일’과 ‘물괴’ 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tvN ‘크리미널 마인드’, MBC ‘찬란한 내 인생’ 등에 출연했다.
쏘영은 2019년 유튜브 채널 ‘쏘영’을 열어 이른바 ‘먹방’(먹는 방송)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의 채널 구독자는 22일 기준 993만명이며 총 조회 수는 15억회를 넘어섰다. 2021년 결혼한 쏘영은 지난달 임신 20주 차임을 알린 바 있답니다.
이영자, 840만 유튜버 쏘영 신혼집 방문..위대한 먹방 예고
- 2022. 8. 4
먹교수 이영자가 먹방 유튜버 쏘영의 신혼집을 찾는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1회에서는 이영자가 840만 유튜버 쏘영의 신혼집을 방문해 환상의 먹방 케미를 선보인답니다.
이날 이영자는 쏘영의 신혼집 방문에 앞서 송 실장과 함께 말린 오이로 피클 만들기에 나선다. 이영자는 자신의 요리 멘토가 준비해준 좋은 재료와 완벽한 비율로 조합한 소스를 사용해 ‘이영자 표 오이 피클’을 완성한다.
이영자는 양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쏘영의 집으로 향하던 중 충격적인 사건에 망연자실한다. 그녀는 “망했다. ATM에서 내 비밀번호 알고 돈 다 빼간 느낌”이라고 속상해한다고.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참견인들 마저 패닉 상태에 빠진다는 후문이랍니다.
한편 쏘영의 신혼집에 도착한 이영자는 프로 먹방러다운 인테리어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이영자의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에 감동한 쏘영은 산해진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이영자의 축의금 순위를 비롯해 두 사람의 화려한 먹방이 예고돼 기대를 더한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RainyDiary
저작자표시
Posted by
RainyDiary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