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잔소리 야노 시호 나이 남편 결혼 재산 집 추성훈 부인 아내

RainyDiary 2025. 3. 10. 12:22

야노 시호, ♥추성훈 집 공개 후 부부싸움 "많이 울었다
-2025. 2. 18. 

격투가 겸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집 공개' 후 울었다고 고백했습니다.

18일 유튜브 채널 '추성훈'에는 '긴급편성 - 채널 대주주 야노시호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의 단독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었다.

이날 야노시호는 "추성훈의 채널 100만 구독자 축하한다"면서 "유튜브 성공할 줄 몰랐다. 진짜 놀랐다"고 말했다.

추성훈 채널 중 가장 화제가 된 '집 공개' 영상에 대해 야노시호는 "친구가 메시지를 보내줘서 알았다. 재미있는 영상이 있다고 했는데 영상을 보니까 너무 화나고 부끄러웠다"고 밝혔답니다.

남편의 독단적 결정에 의한 집 공개에 혼란스러웠다는 야노시호는 "내가 모르는 이야기들이 오가니까 '뭐지? 어떻게 해야 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감정적으로 정말 안 좋고, 사실 많이 울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처음에는 처음 슬펐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인기도 생기더라. 추성훈도 정말 즐거워하고 기뻐했다"고 덧붙였다.

야노시호는 "모두에게 좋은 일이 일어났고, 시간도 많이 흘러서 집 공개가 다행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때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1승 추가'라는 자막이 등장해 폭소를 유발했답니다.

추성훈 채널의 '최애 에피소드'를 묻자 야노시호는 "사실 나는 다 안 봤다"면서 "위스편이 재미있더라. 술을 마시는 게 재밌게 보였다"고 말했다.

'야노시호 화났다' 노래에 대해 묻자 야노시호는 "'화났다'는 의미를 몰랐다. 나에 관한 내용 같기는 한데 직감적으로 싫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추성훈은 "집 공개 후 아내가 화났고 부부싸움을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야노시호♥'추성훈, 유튜브 구독자 140만 넘었는데 그만두나? "이제 그만 봐도 돼
-2025. 3. 10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솔직한 토크로 재미를 선사한다.


10일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차JANG'에서 추성훈은 MC 장민호와 장성규 그리고 알바생 백호와 만나 대화를 나눈답니다.

이날 추성훈은 쌓여있던 울분을 터트린다. 최근 유튜브에서 자신의 일본 집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던 추성훈. 하지만 청소가 되지 않은 집을 공개해 아내 야노 시호가 크게 화냈었다고. 이후 야노 시호의 '잔소리 폭격'을 맞았다는 추성훈은 '세차JANG'에서 자신의 상황을 하소연한다.

추성훈은 유튜브 채널과 관련한 이야기도 꺼내놓는다.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뒤, 단기간에 구독자 1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세차JANG' MC들과 대화를 나누던 도중, 추성훈은 "(유튜브) 그만 봐도 된다"고 깜짝 발언을 했다는 후문이다. 추성훈이 이와 같이 언급한 이유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밖에 '세차JANG'은 딸 추사랑과 얽힌 추성훈의 에피소드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추성훈 이외에 또 다른 화제의 게스트들도 '세차JANG'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전망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