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톱10을 한 가수 남궁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에는 '미스터트롯3'에 마스터로 출연한 가수 나상도를 비롯해 '백년 인생' 이애란, 가수 채윤, 개그맨 송준근 등이 소속돼 있다.
남궁진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탄탄한 실력과 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톱10에 올랐다. 현재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전국의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남궁진이 가진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체결했다. 경연 프로그램에서의 경험을 발판으로 그가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궁진, 여심 뒤흔든 '심쿵' 무대…결혼행진곡 깜짝 -2025. 1. 31.
남궁진이 여심을 제대로 뒤흔들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는 일본 여심까지 사로잡은 가수 남궁진이 20년 차 발라드 가수 견우와 데스매치에서 맞붙었다.
이날 남궁진이 무대에 올라 배일호의 '나는 당신이 좋다'를 준비했다. 첫 소절부터 감미로운 음색이 감탄을 자아냈다. 고음은 물론 여유로운 표정, 제스처가 여심을 훔쳤다. 여자 마스터들이 "완전히 고백하는 노래다"라는 등 설렘을 드러냈답니다.
특히 노래 중간 결혼행진곡이 깜짝 등장했다. 남궁진이 "잠시만요, 당신의 반쪽이 메시지를 보냈다"라고 하더니 편지를 읽었다. '당신의 눈가에 깊어져 가는 황혼마저 아름답소. 남은 세월도 우리 함께 익어가자. 내 반쪽 사랑하오'라는 로맨틱한 내용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견우는 김국환의 '타타타'를 선곡했다. 그는 허스키한 음색으로 감탄을 줬다. 안정적인 무대에 박수가 절로 나왔다. 마스터 붐이 "견우 스타일로 불렀어"라며 칭찬했다.
마스터 군단의 투표 결과, '심쿵' 무대를 선보인 남궁진이 12 대 3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이로써 남궁진이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고, 견우가 탈락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