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yDiary
mbn 김용필 가족 앵커 아나운서 나이 키 결혼
카테고리 없음
2023. 1. 13. 02:24
'예심美' 김용필 "퇴사 갈림길, MBN 내부 논의中"...추가 합격
- 2023. 1. 13
MBN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퇴사 갈림길에 섰다.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선 1차 팀 미션이 진행됐습니다.
마스터 예심에서 미(美)에 등극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속한 직장부는 미니 게임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둬, 재즈 트롯에 도전하게 됐다. 선곡은 류지광의 '카발레'였다.
김용필은 퇴사의 갈림길에 섰다고. 김용필은 "선택은 어차피 해야 하는 상황. 오늘 결과가 잘 나오면 바로 그만둘 수 있다. 최대한 12월까지는 하게 해 달라고 했다. 내부에서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비다.
생소한 선곡에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김용필은 "다행인 건 우리가 거의 다 반백수라는 것. 멤버 모두가 일 자체를 쉬거나 그만두고 왔다. 나 역시 퇴사가 코앞인 상황. 돌아갈 곳이 없었다"며 "우리보다 절박할 수 있을까?"라고 전했다.
직장부는 4인 4색 화음으로 무대를 열었다. 직장부는 장르에 어울리는 스캣과 왈츠를 곁들인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 12 하트에 그쳤다. 올하트에 2 하트가 부족한 상황이랍니다.
진성은 "어차피 사나이로 태어났다면 이직을 하라"고 허락했다.
장윤정은 "네 명 다 목소리가 굉장히 좋다. 전달력이 좋은 보컬이다. 무대 흡인력이 좋았다. 분위기는 좋았지만 매력 차이가 보였다"며 칭찬하는 한편 아쉬운 부분을 지적했답니다.
마스터 회의 결과 직장부 추가 합격자는 김용필과 마커스 강이었다.
참고로, 마스터 예심 당시 아쉬운 평가를 받았던 우승부는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의견을 모으며 라틴 트롯에 도전했답니다.
남다른 각오에도 불구하고 우승부는 중간 점검 때 혹평을 면치 못했다. 심지어 몸치 진해성이 퍼포먼스에 난항을 겪으며, "나만 바보 되는 것 같다"며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답니다.
우승부는 많은 역경에도 불구하고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를 화려하게 소화했다. 이에 드디어 올하트가 터졌다. 무대 결과를 확인한 우승부 멤버들은 서로를 부둥켜안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진해성의 퍼포먼스를 유쾌하게 지적하는 한편 "서로의 단점을 알고 치밀하게 역할을 배분한 점이 좋았다"며 리더 안성준을 칭찬했답니다.
MBN “‘미스터트롯2’ 출연 김용필, 자사 아나운서 아냐
- 2023. 1. 12
MBN 측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 아나운서의 출신을 바로 잡았답니다.
MBN 측은 12일 "현재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은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라며 "김용필은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답니다.
이어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한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은 지난 5일 방송에서 'MBN 매일경제TV 앵커'로 소개됐으며 유튜브 채널에도 'MBN 앵커 김용필'이라는 제목으로 출연 영상이 게재됐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RainyDiary
저작자표시
Posted by
RainyDiary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