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이 딸 솔잎이와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자랑했답니다. 유깻잎은 지난 2020년 10월 28일 개인 유튜브 채널 유예린을 통해 "나홀로 방구석 년말에 정말로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답니다.
이번 동영상은 연말을 맞아 유깻잎이 메이크업 팁을 담았답니다. 유깻잎은 영상과 함께 "코로나19로 우리 모두 힘들고 답답한 마음이다.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지고 자유롭게 시간 즐기면서 보내고 싶은 것이다"고 글을 남겼답니다.
이어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이 끊이지 않는 2021년 맞이하세셨으면 합니다. 다들 화이팅. 감기 조심하세요. 코로나19는 더 조심"이라고 덧붙였답니다. 해당 영상에서 유깻잎은 메이크업을 마친 뒤 혼자만의 소소한 연말 파티를 즐겼답니다. 그는 "저는 혼자만의 파티를 위해 메이크업을 열심히 했답니다. 여러분들 이번 연말은 저처럼 혼자 혹은 가족끼리 조촐하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두 힘내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답니다.
이후 영상 말미에는 딸 솔잎이와 영상통화하는 모습을 담았답니다. 케이크를 먹는 유깻잎에게 솔잎이는 "나도 케이크 정말로 먹고 싶다"고 말했답니다. 유깻잎은 계속 케이크가 먹고 싶다는 딸에게 "솔잎이도 정말로 먹고 싶어? 엄마랑 놀 때 케이크 먹자"라고 달래며 환하게 웃었답니다.